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리시치 후보? 벤데이비스 주전 - 수석코치 극찬

by DONGSAN BU 2023. 3. 1.

토트넘썸네일
토트넘구장

영국 매체 '더부트룸'은 벤 데이비스(29)를 극찬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이번 시즌 토트넘 홋스퍼에서 측면 수비수로 주목받고 있는 데이비스는 중앙 수비수로도 출전 가능한 멀티 플레이어로 성장하였다.

벤데이비스 측면 수비에서 뛰어난 활약

데이비스는 안토니오 콘테 감독 부임 후 측면 수비수로 변신하였다. 그의 활약은 이번 시즌 토트넘의 무실점 승리에 큰 기여를 하였다. 이전에는 이반 페리시치(33)를 주전 왼쪽 측면 수비수로 기용하였지만, 손흥민(30)과의 동선 충돌 등으로 인해 비판을 받았다. 그러나 데이비스의 뛰어난 활약으로 다시 측면 수비수로 기용되면서 토트넘의 수비력이 다시 안정적으로 돌아왔다.

벤데이비스 중앙 수비수로도 합격점

데이비스는 측면 수비에서 뛰어난 활약을 선보이며, 중앙 수비수로도 출전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하였다. 그의 활약은 콘테 체제 주전으로 거듭나는데 큰 역할을 하였다.

벤데이비스, 토트넘의 미래

벤 데이비스는 이번 시즌 토트넘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그의 활약은 토트넘의 무실점 승리에 큰 기여를 하였으며, 측면 수비와 중앙 수비 모두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였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FA컵에서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맞붙을 예정이며, 벤 데이비스의 활약에 기대가 된다.

 

벤 데이비스는 토트넘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멀티 플레이어이다. 그의 측면 수비와 중앙 수비 모두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이며, 토트넘의 무실점 승리에 큰 기여하였다. 그의 뛰어난 활약으로 인해, 벤 데이비스는 토트넘 홋스퍼 수석코치 스텔리니의 극찬을 받게 되었다. 앞으로도 그의 뛰어난 경기력으로 토트넘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나가길 기대해본다.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